2018 TeamCR@K 팀원 모집

공지사항 2018. 2. 5. 22:36

TeamCR@K에서 2018년 신입 팀원을 모집합니다.


안녕하세요.

저희 TeamCR@K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여려분 대단히 감사드립니다.


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아 저희 TeamCR@K에서 신입 팀원을 모집하려 합니다.

저희팀에서 주로 하는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.


- 모의해킹 및 취약점 점검 (주로 모의해킹 업무)

- 알려진 취약점 분석

- 버그 헌팅 및 익스플로잇 구현

- 모의해킹 시나리오 기획 및 구현


여기까지 공고는 예전과 같은데요.. :)


먼저 저희가 하는 일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하게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.

아래는 저희가 신입 팀원분들의 초기 교육자료로 사용되는 자료 중 한 컷입니다.



저희 TeamCR@K이 추구하는 모의해킹의 범주에 대해 추가적인 설명이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.

많은 분들이 모의해킹과 취약점 점검이라는 단어를 혼용하시는지라 개념이 약간 다를수도 있는데, 저희의 경우 기반기술 위주의 모의해킹을 지향합니다. 그러기에 모의해킹의 범주를 위와 같이 정의하고 그에 맞춰 기반기술 및 신기술 습득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습니다.

더불어 올해는 조직개편 및 확충을 통해 비교적 단순 업무인 체크리스트 기반 취약점 점검은 타 부서에 일임하고 저희는 기반기술을 활용한 모의해킹 업무를 주로 하며 R&D 및 신기술 관련 연구 분야에 대해 폭을 넓힐 계획에 있습니다.

따라서 주로 하는 업무 영역에 다음을 추가 기술해야 할 것 같습니다.


- 기반기술 연구 및 이슈 대응


저희 TeamCR@K의 일원으로 함께 하실분을 모시고자 합니다.

지원 의사가 있으신 분은 아래의 URL을 통해 지원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
<사람인>

http://www.saramin.co.kr/zf_user/jobs/relay/recruit-view?rec_idx=33037478&recommend_ids=none#seq=0



감사합니다.